[파워블로거레시피] 당황하지 말고 체다치즈넣고 샌드위치만들기 끝~!​

#10. 서울우유 홍보대사 소영주님의 “당황하지 말고 체다치즈넣고 샌드위치만들기 끝~!​”

샌드위치만들기1

주말 브런치로는 샌드위치도 좋죠~~~햄이랑 치즈넣고 당황하지 않고 끝~~^^ㅋㅋㅋ서울우유에서 체다치즈를 보내주셔서 맛있게 샌드위치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만드는 샌드위치라서 금새 다 먹은듯해요
재료

빵(천연발효빵만든것으로 했는데 없을때는 시판 식빵으로 만드세용.)적당량, 베이비채소 3줌, 슬라이스햄 10장정도, 체다치즈 4장, 버터 2큰술,허니머스타드 한큰술, 토마토는 옵션(있으면 넣어서먹음 더좋아요)

1. 실온에 두어 말랑한 버터에 허니머스타드랑 소금약간 넣고 잘 섞어주세요.  식빵이나 빵에 버터+허니머스타드를 발라주세요. 빵은 살짝 구워도 좋고 저처럼 말랑말랑한것을 원하시면 그냥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샌드위치만들기2 샌드위치만들기3

서울우유의 체다슬라이스치즈에요.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은 부드럽고 진한 맛의 정통치즈랍니다. 먹을수록 끌리는치즈라고 할수 있죠!!!

샌드위치만들기4

2. 빵에 체다치즈를 올려주세요. 제가 만든 천연발효빵이라 반으로 잘라 올렸어요.식빵이라면 한장 올리면 되구요. 치즈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은 2장도 OK!!!

샌드위치만들기53. 슬라이스 햄을 2~3장 올려주세요. 샌드위치만들기6

4. 베이비 채소를 올려주세요. 여기에 토마토가 있으면 토마토도 썰어서 올려주시면 좋답니다. 그리고 다른쪽 빵에도 버터+허니머스타드소스를 발라주시고 덮어주시면 끝~!

샌드위치만들기7

느즈막히 일어나서 샌드위치 해먹고 지금인데 또 사진을 보고 있자니 뭔가를 먹고싶다는 느낌이 오는건 배속의 거지들때문일까요? 아니면 먹는걸 좋아해서 그러는 걸까요? ㅋㅋㅋ

샌드위치만들기9 샌드위치만들기10

치즈 한장말 넣었다가 나중에 더 만들어 먹을때는 2장씩 넣어주고, 그리고 햄도 더 넣고,,, 토마토도 넣었더니 한입에 들어가지 않더라는….

샌드위치만들기11 샌드위치만들기12 샌드위치만들기13

입 크게~~~~ 벌리고 와구와구 먹었더랍니다~! 샌드위치만들기14 샌드위치만들기15

주말 브런치 혹은 오후 간식으로 어떠세용~!!!!  저는 이제 또 외출을 하렵니다.. 다들 맛있는 점심드시고 가족들과 행복하세용

vip_soyoungju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