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레시피] 드링킹 요거트 티로 망고아이스크림 만들기

#11. 서울우유 홍보대사 소영주님의 “드링킹 요거트 티로 망고아이스크림 만들기​”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1

사실 저는 덥거나 춥거나 가리지 않고 아이스크림이나 하드를 즐거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여름에는 냉동실의 2/3가 하드나 아이스크림으로 꽉 채워놓고 맘껏 먹거든요.  음… 시판 아이스크림이나 하드가 설탕도 많이 들고 몸에 좋지 않다는것을 알면서도 손은 저절로 가지요. 이번에 서울우유에서 보내주신 드링킹 요거트 티로 아이스바 만들어서 아주 소원 풀고 있습니다.

 

재료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 한병, 아이스망고 한컵(3큰술정도 작게 다져서 따로두세요), 취향껏 설탕이나 올리고당 혹은 꿀​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2

1. 큰 컵이나 계량컵에 드링킹요거트 티 플레인을 먼저 넣어주세요.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3

2. 냉동망고을 넣어주세요.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4

핸드믹서로 휘리릭 갈아주세요.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5

3. 아이스바 용기에 넣어주세요.

냉동망고를 넣었더니 슬러시 처럼되었어요.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6

4. 1/3가량 냉동망고아이스바액을 넣고 냉동망고를 잘라 적당량 넣어주고 또 1/3 아이스바액을 넣어준뒤 망고슬라이스를 넣고 나머지 아이스바액을 넣어주고 얼려주세요.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7

그냥 드링킹 요거트와 아이스망고를 갈아서 슬러쉬 처럼 떠먹어도 좋지요. 귀찮고 빨리 먹고 싶을때는 그렇게 먹어도좋아요.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8

애플망고나 그냥 망고는 비싸지만 요즘 냉동망고는 그래도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냉동망고로 요즘 엄청 먹고 있네요.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9

다들 아시죠~~~ 아이스바를 뺄때는 흐르는 물에 틀을 대준뒤 살짝 들어올리면 쏙 빠지는거요~~~^^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10

아이스바틀은 길이9cm 아랫 넓은 부분 5cm 두께 약 2cm정도에요. 레시피대로 한다면 4개정도 나온답니다. 망고를 좀 많이 넣었더니 남길래 후룩 마셨답니다… ^^

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11드링킹 요거트 티 플레인12

올여름에 간단하게 아이스바 만들어 먹어보아요~~~^^

 

vip_soyoungju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