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연말! & 2023년 새해 센스있는 감사인사말 모음!!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한 해 동안 많은 도움을 받았던 주변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릴 때가 왔습니다. 매년 전하는 인사지만 그때마다 어떤 말을 적어야 마음이 잘 담길지 늘 고민되는데요. 연말과 새해에 보내면 좋을, 센스있는 인사말들을 서울우유가 쭉 모아봤습니다! :D

 

CK_pc0020369664_l

2022년 연말을 마무리하며 가족, 지인들에게 전하기 좋은 연말 감사인사말 추천!

1,날씨 관련

–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12월 마지막 주인 오늘, 눈길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한 해  마무리 잘하세요.

– 바람이 더 차갑게 느껴지는 12월 말입니다. 아침저녁으로 무척 쌀쌀한데 올겨울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비록 추운 날씨지만 언제나 마음만은 따뜻하시길 바라며, 즐거운 연말연시 맞이하세요.

 

2.건강 관련

–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팬데믹이 찾아왔지만, 우리는 3년간 잘 이겨내 왔습니다. 올 한 해 수고 많으셨고, 내년에는 마스크 벗고 웃는 얼굴로 마주하게 되길 바랍니다. 

– 코로나가 지나가나 싶더니 이제는 겨울 독감이 유행입니다. 찬 기운에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건강 관리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3.한 해 되돌아보기 관련

– 다사다난하고, 유난히도 힘들었던 2022년이었습니다. 힘든 일이 있었다면 모든 걸 털어버리고, 새해에는 희망찬 일들만 있길 바랍니다.

– 겨울을 여는 12월, 연초에 다짐했던 계획을 되돌아봅니다. 그동안 마무리 짓지 못한 일들 잘 해결되길 바라며, 끝까지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 많이도 바쁜 한 해였지만 항상 마음의 여유는 잃지 않길 바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4.감사 관련

– 올해 OO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없이 고마웠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지난 1년을 돌아보니 OO님으로부터 참 많은 도움을 받은 걸 느낍니다. 부족했던 저에게 올 한 해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했습니다. 내년엔 더 좋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올 한 해도 선배님 덕분에 멋진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CK_tica1010003112

2023년 센스있는 새해 인사말 추천!

1.다짐 관련

– 연초에 어떤 계획들을 세우셨나요? 새롭게 다짐한 일들 힘차게 도전하시고, 끝까지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 새해를 보며 빌었던 소원들이 모두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올해는 ‘당신의 해’가 되길 바랍니다.

– 올해 세운 계획들이 작심삼일이 되지 않길 바라며, 올해는 작년보다 더 힘찬 한 해가 되세요.

 

2.계묘년 관련

– 2023년 계묘년으로,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건강과 지혜를 뜻하는 검은 토끼처럼 껑충껑충 승승장구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 임인년이 저물고 2023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 검은 토끼처럼 힘차게 더 높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3.경제 관련

– 경제가 요즘 날씨처럼 많이 어렵지만 새롭게 밝은 올 한 해는 하는 일마다 잘 되고, 돈 많이 버시기를 바랍니다. 

– 올해는 부자 되세요! 건강 부자, 행복 부자, 행운 부자가 되길 바랍니다!

 

4.기타

– 새해가 밝았지만 만으로는 1살이 젊어졌습니다. 젊어진 만큼 이루고 싶은 거 다 해보면서 삽시다!

– 나이는 뺄셈, 복은 덧셈, 웃음은 나눗셈, 건강은 지키셈, 항상 복을 누리며 웃는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간단한 문구지만 항상 고민되는 연말연시 인사말! 마땅한 인사말이 떠오르지 않을 때, 서울우유가 정리한 문구들을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우유 고객 여러분! 계묘년 새해엔 하는 일 모두 잘되고,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해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D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