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순삭주의!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코로나19가 다시 심각해지면서 문화생활을 즐기기 힘들어진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새롭게 인기를 끌게 된 것이 바로 온라인 방송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인 OTT! 그중에서도 넷플릭스는 막대한 제작비를 투자한 자체 콘텐츠에 공을 들이면서 시청자들을 모으고 있죠. 그렇다면 오늘은 서울우유가 집콕 시간을 재미있게 만들어줄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를 소개해드릴게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출처 : 넷플릭스 ‘버드 박스’ 포스터>

* 버드 박스

새로운 스릴과 공포를 맛볼 수 있는 영화 <버드 박스>는 2014년 출간된 조쉬 말러맨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눈으로 무언가를 보면 죽는다는 큰 이야기로 진행이 되는데요. 주인공은 아이 둘을 데리고 봐서는 안 되는 존재로부터 도망칩니다. 그 과정에서 눈을 가린 채 강을 건너고 숲을 헤쳐나가는 등 위험천만한 상황을 겪게 되죠. 무엇보다 이 영화는 귀신이나 악령이 나오는 스릴러와 달리, 극한의 상황에서 느끼는 공포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수준 높은 스릴러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인간의 심리를 잘 녹여냈기 때문에 우중충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보기 딱 좋은 영화랍니다.

 

<출처 : 넷플릭스 ‘올드가드’ 포스터>

* 올드가드

이번엔 시원한 액션 영화를 소개할게요. 바로 <올드가드>입니다. 총을 맞아도, 칼에 찔려도 바로 되살아나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에요. 이들은 수백 년을 살아온 불사신과 다름없는데요. 하루는 의뢰를 받아 미션을 처리하는 도중, 함정에 빠지고 맙니다. 그러면서 자신들의 특별한 능력이 발각되고 말죠. 그렇게 영화는 그 능력을 이용하려는 자와 그로부터 자신들을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의 대결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중요한 건 이 영화는 다양하고도 화려한 액션을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한국의 태권도는 물론, 동남아의 격투기, 중국의 홍가권 등 각국의 액션을 선보이기 때문에 한층 더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출처 : 넷플릭스 ‘익스트랙션’ 포스터>

* 익스트랙션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기록한 영화, <익스트랙션>입니다. 전직 특수부대 출신인 ‘타일러’는 방글라데시 마약왕에 납치된 자기 아들을 구출해달라는 의뢰를 받게 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무엇보다 이 영화의 80%가 액션 장면일 정도로 다양한 액션을 보여줍니다. 총격신, 자동차 추격신, 격투신 등 과격하고도 눈을 뗄 수 없는 액션을 보여주고 전개 역시 시원시원하죠. 더운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싶다면 <익스트랙션>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출처 : 넷플릭스 ‘킹덤’ 포스터>

* 킹덤

이번엔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할게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중, 미국 외 국가에서 가장 많은 제작비가 투입된 작품! 바로 <킹덤>입니다. 좀비로 만드는 역병이 퍼진 조선 시대가 배경인 미스터리 좀비물로, 스타 작가인 김은희 작가가 집필해 현재 시즌 2까지 제작될 만큼 큰 화제가 되었죠. 일단 <킹덤> 속 좀비들은 한복을 입고 빠른 속도로 달리며 공포감을 주기 때문에 ‘조선 좀비’, ‘K-좀비’라고 불리며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어요. 조선과 좀비가 합쳐진 드라마 <킹덤>! 좀비물을 좋아한다면 필수겠죠?

 

<출처 : 넷플릭스 ‘종이의 집’ 포스터>

* 종이의 집

이번엔 스페인으로 가볼게요. 빨간 점프수트와 살바도르 달리 가면을 쓴 범죄자 무리를 다룬 영화, <종이의 집>인데요. 현재 시즌 4까지 공개될 정도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는 범죄 스릴러물입니다. 신원 미상의 천재 전략가인 교수는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여덟 명의 범죄자를 모아 범죄 조직을 구성합니다. 이 무리는 교수의 지휘 아래, 장장 5개월간 함께 숙식하며 치밀한 범죄 계획에 동참하게 되는데, 말 그대로 영화의 전개는 파격적! 공권력을 상대로 속고 속이며 아무도 예측할 수 없이 진행되기에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이 있어요.

 

<출처 :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포스터>

* 기묘한 이야기

마지막으로 8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한 SF 호러 미스터리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를 소개해드릴게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중 가장 높은 뷰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 시즌 3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사건은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에서 소년 ‘윌’이 실종되면서 시작하는데, 친구들과 가족들은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 ‘일레븐’과 함께 ‘윌’을 찾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정부의 일급 비밀과 기묘한 현상들을 마주하게 되죠. 줄거리만 봐도 벌써 흥미로운데요. 무엇보다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풍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tica034m19090032

오늘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와 드라마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켜야 할 지금, 집에 있기 무료하다면 서울우유가 소개한 다양한 콘텐츠들로 재미있게 집콕 생활을 보내봐요!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