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OTT 드라마&예능 기대작 추천 리스트!!

 

TV보다 OTT 시청 점유율이 더 높아지는 가운데, 2023년에는 어떤 OTT 드라마와 예능이 개봉할까요? 올해는 특이하게도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리즈들이 시즌2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같은 세계관의 또 다른 스토리라, 그래서 더더욱 기대되는데요. 서울우유가 3월 개봉 예정작과 올해 예정작을 정리해 봤어요!

 

사이즈

 

OTT 2023년 3월 예정 기대작 리스트!

 

– 더 글로리 시즌2

“멋지다, 박연진!”, “근데 재준아, 넌 모르잖아. 알록달록한 세상” 무수히 많은 명대사를 낳은 <더 글로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즌2가 3월 10일에 공개됩니다. ‘K-학폭 복수극’이라고 불리며, 국내는 물론 해외 60여 개 국가에서 1위를 했었는데요. 스타작가 김은숙과 명배우 송혜교의 환상 조합이 모두를 열광하게 했죠. 학교 폭력 피해자였던 문동은이 평생을 걸쳐 설계한 덫에 하나 둘 빠져드는 가해자들. 과연 그들은 어떤 파멸의 길을 걷게 될지, 드디어 복수의 결말이 드러납니다!

 

– 지구마불 세계여행

MBC <무한도전>을 오랜 기간 이끌었던 김태호 피디가 만든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인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가 김태호 피디가 설계한 브루마블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며, 총 3주간 여행 기간 동안 지구 5바퀴에 해당하는 거리를 여행하는 예능입니다. 여행 크리에이터들은 각 여행지에서 자신의 콘텐츠를 촬영하고 영상을 올리는데요. 콘텐츠 조회수 총합이 제일 높은 한 명에게 우주여행이라는 획기적인 상품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서울 체크인> 등 매번 내놓은 예능마다 히트를 쳤던 김태호 피디의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 이번에도 과연 성공할까요?

 

– 더 타임 호텔

티빙에서 3월에 첫 공개되는 <더 타임 호텔>은 신개념 생존 서바이벌 예능인데요.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랍니다. 홍진호, 황재성, 존박, 모니카, 래원 등 브레인 출연자들이 나와 총상금 3억 원을 쟁취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이에요.

 

CK_tica1010001347

 

OTT 2023년 공개 예정 기대작 리스트!

 

– 스위트홈 시즌2, 시즌3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스토리로 사랑받았던 <스위트홈>이 3년 만에 시즌2,3 으로 동시에 찾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즌 1에서 궁금증만 남기고 사라졌던 괴물 바이러스가 어디서 다시 나타나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공포&스릴러 장르인 만큼 CG가 굉장히 중요한데, 시즌2부터는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현장감을 살려준다고 합니다. 아포칼립스 장르를 좋아하는 덕후라면 무조건 주목!

 

– 오징어 게임 시즌2

말해 뭐할까요? 2021년 전 세계를 강타했던 <오징어 게임>이 시즌2로 돌아옵니다! <오징어 게임>은 극한 액션 서스펜스 생존 드라마로,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456억이라는 거액 상금을 받기 위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드는 내용인데요. 시즌2는 더욱 살벌해진 게임과 잔인한 복수극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번에는 또 어떤 내용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할지 기대되네요!

 

– 이두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녀, 미남 배우, 수지와 양세종이 출연하는 <이두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8부작인데요. 올 초에 막 촬영을 끝내 올해 4분기에 개봉 예정인 따끈따끈한 드라마랍니다. 네이버 웹툰 <이두나!>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돌연 은퇴를 선택한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교 1학년 학생 이원준이 같은 셰어하우스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답니다. 끊임없이 개봉되는 공포&스릴러 장르에 지쳤다면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로 머리를 식혀볼까요?

 

– 마스크걸

2023년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마스크걸>은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너무나 파격적인 스토리라 제작 단계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고현정, 나나, 염혜란 등 3명의 여배우가 한 명의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죠. 올 3분기에 개봉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이 마구 쏟아질 예정인데요. 도파민을 마구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눈과 귀가 즐거운 2023년을 보내봐요!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