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100%리뷰]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 활용기

01

이번 나100% 리뷰는 서울우유의 플레인 요구르트를 이용한 요리입니다. 우유와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요구르트! 제 주변만 봐도 우유보다 요구르트를 더 선호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과연 이 플레인 요구르트로 어떤 메뉴를 만들어 먹을 수 있을지, 그리고 그 궁합이 얼마나 좋을지, 서울우유가 몇 가지 소개해드릴게요!

02

플레인 요구르트의 효능
본격적으로 메뉴를 만들기 전, 플레인 요구르트의 효능부터 알아볼게요.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플레인 요구르트는 이름 그대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순수한 요구르트입니다. 유산균 비피더스균, 단백질, 칼슘, 비타민B2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몸에도 좋죠.

좀 더 구체적인 효능을 말하자면 장운동이야 말할 것도 없고, 요즘처럼 여름 감기가 유행일 때에는 면역력이 상승하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또한 저칼로리 식품에다가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터들에게도 좋고, 비타민이 많이 있어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주죠. 게다가 단백질과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의 골격 형성에도 그만이랍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플레인 요거트! 그렇다면 집에서 활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03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 120% 활용하기
플레인 요구르트로 만들 수 있는 메뉴 4가지를 소개해 드릴 건데요. 4가지 모두 집에서 충분히 만들 수 있지만, 난이도에 맞춰 단계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첫 번째 메뉴, 드레싱
각종 채소가 들어있는 샐러드에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를 드레싱으로 사용하는 건데요. 쌉싸름한 채소 맛을 달콤하고 담백한 플레인 요거트가 잡아줘서 더 먹기 편하답니다.

– 두 번째 메뉴, 그릭 요거트
꾸덕한 그릭 요거트를 만드는 게 귀찮다면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를 활용해보세요. 플레인 요구르트에 견과류를 듬뿍 올려주면 건강식 완성! 아침 먹기도 바쁜 아침에 먹기 좋은 메뉴죠? 시리얼까지 올려주면 더 든든한 한 끼 식사 메뉴가 된답니다.

– 세 번째 메뉴, 바나나 요거트 스무디
믹서기에 바나나와 플레인 요거트, 얼음을 넣어 갈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바나나 요거트 스무디가 완성돼요.

– 네 번째 메뉴, 요거트 티라미수
커피를 촉촉하게 묻힌 카스테라에 서울우유 플레인 요거트를 반복해서 차곡차곡 쌓아 올리면 됩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차갑게 놔둔다면 코코아 가루를 체에 걸러 살살 뿌려주면 맛있는 요거트 티라미수 완성!

04

이렇게 플레인 요구르트로 네 가지 메뉴가 모두 완성되었답니다. 역시 대용량이라 여러 가지 메뉴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듯해요. 이렇게 착한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각 메뉴의 맛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봐주세요.

05

플레인 요구르트 메뉴 순위 공개
플레인 요구르트로 만들 수 있는 게 생각보다 많은 것 같은데요~ 앞서 만든 4가지 메뉴를 저희 사무실 가족들한테 맛 평가를 부탁해봤습니다. 과연 제일 인기가 많았던 메뉴는 무엇일까요?

먼저 4등부터 공개할게요. 4등은 드레싱입니다. 샐러드에도 잘 어울려 특히 사무실 속 다이어터들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다른 메뉴들이 워낙 화려해 순위에서는 살짝 밀린 것 같네요.

3등은 바나나 요거트 스무디예요! 일단 여름철에 스무디는 절반이 먹고 들어가는 메뉴인데요. 거기다가 바나나의 향긋함과 요거트의 상큼함이 만나 그 매력이 한층 업업!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순위에 한몫한 것 같네요!

2등은 그릭 요거트예요. 출근해야 하는 바쁜 아침 시간에 밥 한 끼 제대로 먹지 못하죠. 이때 간편식으로 먹을 수 있는 그릭 요거트. 여기에 시리얼과 견과류를 넣어 건강도 챙길 수 있답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 바쁘게 출근하는 우리 사무실 가족들에게 2등을 차지한 것 같아요.

대망의 1등! 두구두구두구~ 요거트 티라미수! 이름만 들어도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메뉴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특히 사무실 여직원들에게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메뉴입니다.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홈디저트라는 이점이 크게 작용한 것 같아요. 촉촉한 커피의 티라미수에 달콤한 요거트가 잘 어울려 순식간에 없어졌다는 후문입니다!

06

여러분은 어떤 메뉴가 제일 맛있을 것 같나요?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메뉴들이랍니다. 여름철, 시원하게 만들어 먹어보세요.! 나100% 리뷰는 다음에도 더 맛있는 주제를 가지고 찾아올게요. 안녕! :D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