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홍보대사9기와 함께한 해단식 현장

01

2018년 7월 5일, 서울우유의 소식을 제일 먼저 알리는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수행해주신 VIP홍보대사9기와의 해단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3월 첫 미션과 동시에 활발한 온라인 활동 및 오프라인 활동을 해주셨는데요. VIP홍보대사 9기와 함께 4개월간의 짧은 활동을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VIP홍보대사9기와 함께했던 지난 날의 추억을 떠올리며 해단식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02

VIP홍보대사9기와의 해단식은 JW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24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해단식 장소인 타볼로24는 흥인지문을 배경으로 더욱 풍성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 볼 수 있었는데요. 음식을 맛보기 전에, 홍보대사와의 반가운 인사 및 해단식이 시작되었습니다.

03

먼저, 지난 VIP홍보대사9기와의 함께했던 추억들을 되짚어 보는 영상 시청 시간이 있었는데요. 첫만남이었던 발대식, 신기한 볼거리가 가득한 안산공장 견학, 비 오는 날에도 즐겁게 참석해주셨던 파주 모산 목장 체험, 홍보대사님들과 지난 4개월 동안 알찬 활동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홍보대사님들도 영상을 보면서 그때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셨겠죠?

04

영상 시청이 끝나고, E마케팅팀 오재환팀장님의 감사 인사 및 격려사가 있었습니다. 홍보대사님들 덕분에 서울우유가 많이 사랑을 받을 수 있었고, 이벤트 홍보뿐 아니라, 이번 기수부터 새롭게 미션이 추가된 나100샵 이용 및 홍보를 해주신 덕분에 나100샵 홍보에 큰 도움이 되셨다며 감사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05

4개월 동안 VIP홍보대사9기로서 남다른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을 보여주신 홍보대사님들에게 드리는VVIP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VVIP시상식에는 오재환 팀장님께서 VVIP 상패 수여를 해주셨는데요. 대상 VIP홍보대사9기 멋진걸님, 최우수상 VIP홍보대사9기 달콤촘양님, 우수상 VIP홍보대사9기 수수맘 님이셨습니다. VVIP시상식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패 및 상품권을 증정해 드렸는데요. VIP홍보대사9기 VVIP 여러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또한, VIP홍보대사9기 분들이 서울우유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며 열정적으로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에 기여하였기에 감사의 마음으로 VIP홍보대사님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하였습니다.
푸짐한 서울우유 제품으로 다양한 레시피와 제품 후기, 서울우유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 홍보, 서울우유 안산 공장과 목장을 견학을 함께해주신 VIP홍보대사님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VIP홍보대사9기 여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06
07

홍보대사님들의 마지막까지 책임지기 위해,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화분과 홍보대사님들의 건강을 지켜줄 영양제, 달달한 마카롱까지 준비하였습니다. VIP홍보대사9기의 해단식은 서로 웃으며 아쉬운 마지막 인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VIP홍보대사라는 이름으로 만나 서울우유와 함께하며 만들었던 소중한 추억들이 영원하길 바라며, 열심히 활동해 주신 VIP홍보대사9기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서울우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