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홍보대사 9기와 함께하는 발대식 현장

2018년 2월 27일 서울우유를 알리는 사랑의 메신저 VIP홍보대사9기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VIP홍보대사는 서울우유를 사랑하고 아껴주시고, 서울우유에서 제공하는 제품 후기와 레시피 뿐만 아니라 서울우유 행사에 참여 후 서울우유의 소식을 전해주시는 아주 중요한 분들입니다. 소중한 인연이 될 VIP홍보대사 9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발대식을 위해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아리아에서 첫만남을 가졌습니다.:)

VIP홍보대사9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발대식 현장 함께 보실까요?

11

발대식은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김휘구 과장님의 진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발대식의 첫 시작부터 카메라를 놓지 않으셨던 홍보대사님들 VIP홍보대사9기 여러분의 활동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으로 눈빛이 반짝여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

22

본격적인 서울우유협동조합 소개 전에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오재환 팀장님의 따뜻한 인사와 응원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VIP홍보대사9기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33

국내 최고 품질의 우유를 만드는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이어졌는데요.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무슨 일을 하는지, 홍보대사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서울우유 협동조합에 대한 소개 및 홍보대사에 활동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44

앞으로 4개월을 함께할 VIP홍보대사님들의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서로에 대한 반가운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와 더불어 앞으로의 포부, 하고 싶은 말을 통해 홍보대사 활동에 대한 넘치는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5

자기소개를 끝으로, 4개월동안 잘 부탁 드리는 의미로 VIP홍보대사9기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서울우유 VIP홍보대사9기로 임명되신 홍보대사님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66

77

서울우유 VIP홍보대사9기 분들과 기념 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첫 만남부터 느낌이 좋은 VIP홍보대사9기 여러분과의 행복한 시간이었는데요.
든든히 점심 식사를 마치고, 마지막까지 VIP홍보대사님들의 두 손을 채워드리기 위해 꽃다발과 달달한 마카롱, 치즈선물세트까지 전달 드리며 발대식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우유 VIP홍보대사9기에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의 관심과 사랑 감사 드리며, 20:1의 경쟁률을 뚫고 9기에 선정되신 홍보대사님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잘 부탁 드립니다.:)
VIP홍보대사9기 여러분과 함께할 2018년을 기대하며, VIP홍보대사9기 홍보대사님들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