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이 고민이라면 주목! 추석 선물 추천!

성큼 다가온 추석. 올해 추석 연휴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인데요. 다행히 주말이 바로 이어져 5일 연속으로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생겼답니다. 매번 다가오는 추석이지만 항상 고민되는 것이 추석 선물인 것 같아요. 올해는 어떤 추석 선물을 고르면 좋을지 서울우유와 함께 알아봐요!

 

tica101m18120024

건강을 생각한 선물

– 고기
뭐니 뭐니 해도 고기를 이길 명절 선물은 없죠. 고기는 제수용뿐만 아니라 다 같이 모여 앉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인기 많은데요. 보통 고기 선물은 한우 최고 등급 위주로 선물하지만, 요즘엔 질 좋은 돼지고기도 많이 선호하는 편이라고 해요. 올 추석에 어떤 선물을 고를지 고민된다면 고기 선물을 제일 먼저 고려해보세요!

 

– 영양제
영양제는 가격이 비싸 직접 내 돈으로 사기엔 부담스럽죠. 특히 어르신들은 더더욱 구매를 망설이실 거예요.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영양제는 꾸준히 먹어줘야 한다는 점! 시중에 다양한 영양제가 많이 나와 있지만, 선물하려는 사람에게 어떤 성분이 맞는지, 기존에 어떤 영양제를 먹어왔는지 꼭 확인한 후에 선물해주는 게 중요해요!

 

– 마사지 기계
요즘 부모님이 원하는 선물 1위에 빛나는 마사지 기계! 전신 안마 의자 기계부터 눈이나 팔목 등 작은 부위 위주의 마사지 기계 등 정말 다양하게 나와 있죠. 그만큼 가격도 천차만별인데요.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편하게 앉아서 언제 어디서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 선호하고 있어요. 식품류도 좋지만 조금 식상하다면 마사지 기계도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tica114j17070238

실속형 선물

– 현금 & 상품권
항상 부모님이 받고 싶은 선물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현금! 오히려 다른 선물들보다 실용적인 선물이 될 거예요. 다만 계좌이체로 드리는 것보다 예쁜 봉투에 빳빳한 새 현금을 담아서 주는 게 좋겠죠? 성의 없어 보이는 게 걱정된다면 백화점 상품권도 OK!

 

– 생활용품
명절 선물로 만만한 것이 생활용품인 것 같아요. 샴푸, 비누, 통조림, 식용유 등등 흔하다고 해도 생활하면서 계속 쓰는 용품들이며, 소모적인 제품이라 제일 실용적이기 때문인데요. 무엇보다 가격대가 부담 없어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고, 대부분 저장 기간도 길어 오래 놔두고 쓸 수 있답니다. 다만 부모님께 드리는 것보다는 결혼해서 가정을 이룬 형제들의 명절선물로 더 추천합니다.

 

tica114d19060025

이색적인 선물

– 꽃차
이번에는 이색적인 선물을 소개할게요. 건강 등 여러 이유로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어른들께 드리기 좋은 선물, 꽃차입니다. 차는 다양한 효능이 있는 만큼 많은 사람에게 선물 주기에 좋은데요. 스트레스로 고생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꽃차, 갱년기나 골다공증 등 나이 드신 어머니에게 좋은 꽃차, 기관지와 숙취에 좋은 꽃차 등 종류가 여러 가지! 선선한 가을, 향긋한 꽃차와 따뜻한 추석을 보내봐요!

 

– 핸드메이드 향초
집에 꿉꿉한 냄새가 날 때 혹은 기분이 다운될 때 향초 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향초의 향이 몸과 직접적으로 닿아있다 보니, 좋은 향초 고르는 게 중요한데요. 그렇다면 공장형 향초보다는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향초는 어떨까요? 요즘엔 직접 향초를 만들 수 있는 향초 공방이 많이 있어서 초보자들도 무리 없이 할 수 있답니다. 좋은 향에 정성을 담아 추석 선물로 드려봐요!

 

– 반려동물 선물세트
반려동물 천만 시대! 이 트렌드 때문에 명절 선물 세트의 유형도 바뀌기 시작했는데요. 반려동물을 키우려면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들어요. 이때 추석 선물로 반려동물 제품을 선물 드리는 건 어떨까요? 펫 용품 업체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는데요. 예를 들어 산책 줄, 배변 봉투 가방 등 산책에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치실 장난감, 면역에 좋은 영양제 등 반려동물 건강에 좋은 선물세트 등 그 종류도 정말 천차만별이랍니다.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에게도 특별한 반려동물 선물세트로 추석을 보내봐요!

 

tica101m18090635

아무래도 명절에 제일 고민되는 것이 선물이죠. 하지만 양보다 질이며, 질보다는 정성이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기분 좋은 선물로 얼마 남지 않은 추석, 함께 준비해봐요!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