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놀이 필수 아이템! 홈 카페 레시피 추천

01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개학도 연기되고,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활발해지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에서 집콕 놀이와 관련된 재미난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서울우유 이야기에서는 집콕 놀이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홈 카페 레시피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다양한 홈 카페 레시피가 많지만, 서울우유 여유공방 블로그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추천해 드려 볼게요 :D

#1.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자몽으로 자몽청 만들기!

붉은 보석이라 불리는 자몽은 포도처럼 열매가 붙어서 열린다 해서 ‘그레이프프루트’라고 이름 붙여졌는데요. 달콤 쌉사름한 맛에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어요.
아침에주스 자몽이 들어가 더욱 맛있는 수제 자몽청 만드는 방법을 함께 알아봐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2. 서울우유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큐브 연유 라떼 만들기!
봄이 훌쩍 다가오면서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요. 이럴 때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시원한 큐브 연유 라떼를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특히 디카페인 제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레시피인 것 같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3. 서울우유 싱글오리진 블랙으로 단호박 라떼 만들기!

지난 겨울! 옐로푸드가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옐로푸드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시는 단호박을 활용한 단호박 라떼 홈 카페 레시피를 알려 드릴 텐데요. 라떼라고 해서 꼭 뜨겁게 드실 필요는 없으니 시원한 싱글오리진 블랙과 함께 즐겨 보세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레시피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분들을 위해 서울우유 여유공방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던 홈 카페 레시피를 추천해 드렸어요! 여유공방 블로그에 가시면 서울우유 제품을 활용해서 다양한 홈 카페 레시피가 많으니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D

덧글 (1)

  1. Pingback: OnOverseas.Com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