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홍보대사 10기와 함께하는 파주 모산목장 체험

이미지1

2019년 4월 13일, 봄 나들이 가기 좋은 주말, 서울우유 VIP홍보대사10기분들과 함께 파주 모산목장에 다녀왔습니다.
젖소와 송아지를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는 목장체험과 치즈,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VIP홍보대사10기 가족들과 함께한 파주 모산목장 체험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2

이미지3

첫번째 프로그램은 치즈와 피자 만들기 입니다. 냉동치즈가 아닌 직접 생산한 치즈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면서 재미있게 치즈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손으로 직접 말랑말랑한 치즈를 만지고 늘려 탄생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스트링 치즈!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 피자 만드는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미지4

이미지5

테이블에는 피자를 만들기 위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먼저 야채 토핑을 올리고 그 위에 직접 만든 스트링 치즈를 가득 넣어 피자를 만들었습니다.
오븐에 구워 완성된 피자는 다같이 나눠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미지6

두번째 프로그램은 목장체험 입니다. 먼저 송아지에게 우유주기를 진행했는데요. 젖병을 송아지 입에 물려주면서 천천히 송아지의 머리를 쓰다듬어주었습니다.
처음에 무서워하던 친구들도 맛있게 우유를 먹는 송아지의 모습을 보면서 적극적으로 다가갔습니다.

이미지7

이어서 젖소 우유 짜기 체험을 했습니다.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젖소의 우유를 짜면서 재미있고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우유가 직접 나오는 과정을 보면서 우유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미지8

다음에는 젖소 건초주기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사람과 같이 젖소도 싱싱한 야채를 많이 먹어야 튼튼하게 자란다고 합니다.
홍보대사 분들이 건초를 양손 가득 담아 주면 젖소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9

마지막 프로그램은 우유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입니다. 그릇에 담긴 우유를 얼음과 소금에 녹이면서 열심히 저어주었는데요.
서로 번갈아 가면서 하니 금방 아이스크림이 완성 되었습니다. 달콤한 초코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시리얼을 추가하여 맛있게 먹고 목장체험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10

파주 모산목장 체험을 통해 우유에 대해 많이 배우고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4월 목장체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VIP홍보대사 10기분들과 가족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덧글 (1)

  1. Pingback: Arie Baisch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