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생의 리뷰] 레트로 카페에서 서울우유 레트로컵 리뷰!

00

안녕하세요! 대신 리뷰하는 선생, 나선생입니다. 세 번째 리뷰 주제는 바로…
갖고 싶은 화제의 레트로 아이템! 서울우유 레트로컵입니다!!

보자마자 구매 욕구가 폭발해버린 저는 재입고 소식을 듣자마자 서울우유 나100샵에서 균질우유 레트로잔과 헬로우앙팡 레트로잔을 질러버렸습니다 (잘가 내 돈… 하지만 후회는 없다☆)

레트로 카페에서 진행한 서울우유 레트로컵 리뷰! 한번 시작해볼까요?

01

레트로 감성! 서울우유 레트로컵 인테리어 소품 리뷰
보자마자 응답해버릴 뻔한 이 비주얼! 인테리어 소품으로 올려놓기만 해도 시간이 80, 90년대로 돌아간 거 같아요. 주변 배경과 너무 잘 어울려서 원래 진열된 소품인 줄 알았어요!

02

헬로우앙팡컵을 올려놓으니 옛날 할머니 집에 온 듯한 느낌을 주네요! 편안해지는 느낌이랄까…

03

균질우유 레트로잔은 외형이 뭉퉁하여 더 매력적이예요. 빈티지한 소품들과 함께 배치하면 예쁘답니다.

04

컵은 컵이다! 서울우유 레트로컵 실사용 리뷰
아무리 이뻐도 컵 본연의 임무는 음료를 마실 때 사용되는 것이죠! 보기에는 이렇게 이쁜 레트로컵을 실사용하면 어떨까요?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05

앙팡 레트로컵은 나100% 패키지 색과 비슷해서 그런지 역시 흰우유가 제일 잘 어울려서 부어봤습니다.
유리잔이다 보니 그립감은 묵직한 편이지만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크기는 일반 컵과 별 차이가 없어 시음할 때도 편했답니다.

06

다음은 균질우유 레트로컵입니다. 외형이 뭉퉁하다보니 무게가 아래에 더 많아요(윗 부분만 잡다가는 떨어뜨릴 수도 있으니 주의!). 그래서 그립감이 독특하니 더욱 매력적이네요.
높이는 앙팡 레트로컵보다 조금 낮지만, 부피가 커서 더 많이 담을 수 있어요. 컵의 넓이가 넓어 손과 입이 작은 아이들에게는 안 어울리니 실사용은 어른들이 하도록 합시다.

07

08

이것으로 서울우유 빈티지 레트로컵 리뷰를 끝내볼게요! 빈티지컵 수집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구매하실 때는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 https://goo.gl/ZpKJ9g ) 에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럼 다음 시간에는 더욱 알찬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원하시는 리뷰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찡긋)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