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00% TV CF 현장 스케치>

봄을 기다리던 2월의 어느 날, 판교의 한 촬영장에는 아침 일찍부터 수많은 스태프들이 함께 모여 있습니다.
바로 서울우유 나 100% TVCF를 찍기 위해서인데요. 웃음소리를 따라 들어간 곳에는 서울우유의 새로운 모델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 따뜻하고 화기애애했던 서울우유 나100% TVCF 촬영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블로그1

따뜻한 분위기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이 시작되었는데요. 서울우유와 찰떡궁합을 보여줄 새로운 모델은 누구 일까요? 먼저 우유를 마시고 있는 한 부부의 모습이 보이네요.
누군지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한 발짝 더 가까이 가보겠습니다

블로그2

익숙한 얼굴들이 보이시나요? 바로 한 프로그램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승현씨 가족입니다.
가끔은 티격태격 하지만 누구보다 서로를 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블로그3

화기애애한 가족의 분위기와 좋은 성분만 가득 담은 서울우유 나100% 참 잘 어울리지 않나요?

블로그4

감독님께서 광고컨셉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있는데요. 장시간 반복되는 촬영과 감독님의 다양한 주문에도 힘든 내색 없이 열정적으로 몰두하는 모습입니다.

서울우유와 김승현 가족의 만남! 어떤 광고가 탄생할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블로그5

오늘만큼은 할아버지께서 좋은 우유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나100%를 꼼꼼히 살펴보신후, 제조일자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며 설명해 주셨습니다.
서울우유는 항상 좋은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나100%는 서울우유에서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목장에서 세균수와 체세포수 2가지 모두 최고 등급을 받은 원유만 엄선하여 만들어졌답니다.

블로그6

설명을 듣고 나니 서울우유 나100%에 대한 신뢰감이 팍팍! 김승현씨도 자신 있게 가족들에게 서울우유를 소개하고 있네요. 그 후로도 다양한 컨셉으로 재미있게 광고촬영이 이어졌습니다.

블로그7

김승현씨의 가족들과 함께한 서울우유 나100% TVCF촬영현장 어떠셨나요?
제조일자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며 믿고 마실 수 있는 서울우유 나100%!

여러분들도 건강하고 좋은 우유 선택을 위해 1등급 2개! 세균수1A등급, 체세포수 1등급 확인을 놓치지 마세요! 항상 더 좋은 품질의 우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서울우유 나 100% TVCF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서울우유 TVCF 보러가기: https://youtu.be/rDTbphZbUDI (30초 버전)

덧글 (3)

  1. 진짜 이 광고보고 서울우유 이제부터 먹고 싶어졌어요 ㅋㅋ
    김승현씨 가족 너무 보기 좋아요
    아마 살림남 보시는 많은 분들이 같은 생각 하고계실듯하네요 ㅎㅎ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