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019 졸업식! 연령대별 졸업 선물

매년 2월이 되면 학생들에겐 큰 행사가 다가옵니다. 바로 입학과 졸업시즌인데요.
무사히 학교를 마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그 시기! 혹시 주변에 졸업을 앞둔 학생이 있나요?
일생일대의 졸업인 만큼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서울우유가 추천하는 선물들은 어떤가요? :D1

초등학생, 중학생 졸업 선물 추천!
1. 바디필로우

초등학생은 중학생으로, 중학생은 초등학생으로 올라가는 시기는 학년이 더 높아짐과 동시에 학업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특히 중학교를 졸업하고 고등학교로 가면 입시라는 무서운 관문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0교시부터 야간자율학습까지, 온종일 책상에 앉아서 버텨야 할 졸업생을 위해 잠이라도 편하게 자게끔 바디필로우를 선물하는 건 어떤가요? 바디필로우는 안고 자면 온몸을 받쳐주어 편안함을 주는 길쭉한 모양의 베개입니다.
우리 몸에 꼭 맞게 변형할 수 있어 편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죠. 공부하느라 지친 우리 아이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선물해주세요.

2. 옷
옷이라니, 너무 평범한가요? 10대는 학업이 중요한 나이이긴 하지만 한층 더 예쁘고 멋있게 꾸미고 싶을 나이이기도 하죠.
일부 부모님들은 옷을 사주면 바람 들어 공부하지 않을까 봐, 잘 안 사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교복에도 같이 입을 수 있는 옷을 사주세요.
예쁜 맨투맨이나 후드, 카디건은 봄, 가을에 교복 위에 갖춰 입기 좋은 아이템이죠.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스포츠 브랜드의 바람막이나 양털 후리스처럼 편하고도 예쁜 겉옷들을 사준다면 교복엔 물론 사복에도 잘 입을 수 있을 거예요!

2

예비 대학생, 고등학생 졸업 선물은?
1. 백화점 화장품

지긋지긋한 10대가 끝나고 어엿한 성인이 되는 지금! 그래서 어쩌면 졸업선물이 가장 고민이 될지 몰라요.
아무래도 성인이 되고, 대학교를 들어가면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만큼 꾸미고 싶은 마음도 절정에 이르죠. 이럴 때 성분 좋고, 조금 가격대가 있는 화장품 제품을 선물해주세요. 10대의 한정적인 메이크업 아이템에서 벗어나 다양한 뷰티도구의 세계를 알려주는 거예요. 물론 화장을 하지 않는 것이 피부 건강에 좋죠.
하지만 꾸미고 싶은 마음은 억누를 수 없다면 좋은 제품을 선물해주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꾸밀 수 있을 때, 한창 예쁠 때 잘 꾸미고 다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물론 클렌징의 중요성도 꼭 잊지 말고 알려주셔야 합니다.

2. 블루투스 이어폰
요즘 대세 중의 대세죠? 길거리나 버스를 보면 이젠 줄 이어폰을 낀 사람은 찾아보기가 힘든 것 같아요.
그만큼 블루투스 이어폰이 정말 편하고,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얘기일 텐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면 가방에서 이어폰을 꺼낼 때 꽁꽁 엉켜있는 줄을 풀 필요가 없고, 손이 자유로워 다른 일을 할 수 있고, 혼잡한 대중교통 안에서 누군가의 가방에 내 이어폰 줄이 걸릴 일이 없다는 점 등등 다양한 장점이 있죠.
하지만 완벽한 블루투스 이어폰에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가격! 갓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에게 10만 원이 훌쩍 넘는 가격은 부담이 될 수밖에 없죠? 이럴 때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해준다면 최고의 졸업 선물이 될 거랍니다.

3. 미용 시술권
본연의 내 얼굴을 사랑하는 것이 제일 최고지만, 보기 싫고 콤플렉스로 느껴지는 점이 있다면 그걸 보완하는 것도 나쁜 생각은 아니랍니다.
쌍꺼풀 수술이나 라식 라섹처럼 우리 아이가 정말 하고 싶은 미용 수술이 있다면 의견을 물어보고 선물해주세요. 물론 19년 동안 봐왔던 우리 아이의 얼굴이 조금 달라져서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지만 곧 익숙해질 테니 걱정은 노노~!

3

대학생, 마지막 졸업 추천
1. 정장

취업의 전선을 뛰어나가야 할 대학교 졸업생들. 특히 마지막 졸업 선물이기 때문에 돈을 조금 쓰더라도 꼭 필요하거나 좋은 걸 해주고 싶은 마음일 텐데요.
그렇다면 경조사나 면접 때 입기 좋은 정장은 어떤가요? 좋은 품질의 정장은 가격이 생각보다 나갑니다. 하지만 그런 만큼 오래 두고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대학교 졸업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참고로 정장만 딱 사주는 것보다, 함께 매치하기 좋게 구두나 양말, 넥타이까지 챙겨준다면 센스있겠죠?

2. 해외여행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그리고 대학교 n년까지. 총 12년이 넘는 학교 생활을 견뎌낸 우리 졸업생. 이젠 학생이라는 신분이 아닌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할 때입니다.
그렇다면 공부하느라 수고했다는 의미로 여행을 보내주는 건 어떤가요? 대만이나 가까운 일본, 동남아처럼 부담이 적은 곳으로 졸업여행을 보내준다면 아이에게 큰 의미가 될 거예요.

 

졸업선물은 항상 고민되는 것 같아요. 제일 좋은 건 당사자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물어보는 것. 그것 위주로 생각해보고, 여의치 않다면 오늘 서울우유가 추천한 아이템 중에 골라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선물도 선물이지만 졸업이라는 의미에 맞춰, 아이가 졸업한다면 가장 먼저 수고했다는 한마디와 함께 꼭 안아주는 게 제일 중요하답니다. :D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