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토커와 요이와 함께 유아교육박람회로 떠나요!!

안녕하세요! 해피토커 요이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너무나 좋아서 사무실에만 앉아있는 평일엔 정말이지 나의 젊음을 미래에 혹사시키고 있는 것 같은 안타까운 기분마저 드는데요 ㅠ_ㅠ

때문에 저는 지난주 금요일 과감히 휴가를 쓰고! 따사로운 햇볕과 향긋한 봄향기를 맡으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코베 임신·출산 박람회와 유아교육.완구 박람회를 다녀왔습니다!

1

임신·출산 박람회와 유아교육.완구박람회는 킨텍스 제2전시장 9,10홀에서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9홀과 10홀이 연결되어 있어서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제2전시장 입구에 들어가서 가지고 있던 무료 초대장을 입장권으로 교환하였습니다.
입장권은 목걸이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서 들고 다니다가 잃어버릴 염려 없이 편리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33


입장권과 함께 행사 업체들의 위치와 코베 스템프존을 표시한 안내도도 한 장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 안내도에는 행사 업체들의 위치는 물론,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코베 스템프존의 위치도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4

행사장 구석구석 숨겨진 10개의 코베 스템프존 중 8개의 스템프를 찍어서 정해진 시간에 코베 라운지로 가면 카시트, 유모차, 전집에서 물티슈까지 다양한 경품들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경품행사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5

이렇게 입장권과 안내도를 받고 유아교육.완구 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9홀 입구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6

9홀은 유아교육.완구 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너무나 다양한 장난감과 책 등등의 유아를 위한 모든 것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7

가장 좋았던 점은 다양한 상품들이 아이들이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다는 점 이었습니다

 8

아이들이 직접 장난감 자동차로 운전도 해볼 수 있는 키즈라이딩 대회까지!

 9

이렇게 어른들의 눈에도 신기하고 재미있는 것들이 많아서 기분 좋았던 9홀 유아교육.완구 박람회의 관람을 마치고 이어진 10홀에서 임신·출산 박람회를 관람하였습니다.

10홀에 들어서자 마자 제가 가장 먼저 향한 바로 그곳은!!!!!

 10

 바로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치즈 및 기타 가공품을 판매하고 있는 행사장 이었습니다.^^

 11

다양한 서울우유 치즈 제품을 시식도 해보고 일반 매장에서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사무실 밖에서 만나니 더욱더 반가웠던 서울우유 치즈♡
열심히 행사 중이신 행사자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다시 박람회 현장으로 GO! GO!

 22

신생아를 위한 침구용품부터 매트, 기저귀, 유모차, 옷, 유아 보험상품, 음식, 캐릭터 상품 등등  아이들을 위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고  행사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까지 한아름 받아볼 수 있는 +_+ 일산 킨텍스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참석해보세요!

덧글 (1)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