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몽? 흉몽? 재미로 보는 대박 나는 꿈 해몽!

우리나라는 옛날부터 꿈자리로 미래를 예언해왔죠. 심지어 돈 주고 꿈을 살 정도인데요. 또한 좋은 꿈을 꾸면 그날은 괜히 복권 한번 사보기도 합니다. 이처럼 대박 나는 걸 예지하는 꿈은 어떤 게 있을까요? 서울우유와 함께 알아봅시다!

 

tica101d17070558

집에 불이 나는 꿈

실제로 집에 불이 났다면 정말 끔찍하죠. 재산은커녕 목숨조차 위태로운 위험한 상황이에요. 하지만, 만약 꿈에서 집에 불이 났다면? 불은 꿈에서 사업 운이나 재산을 뜻하기 때문에 길몽에 해당한다고 해요. 특히 본인의 집에 불이 나는 걸 목격하면 집에 재산이 불어나거나 번성하는 것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반대로 불은 안 나고 대신 집 안에 연기만 가득한 꿈은 헛된 노력을 하거나 구설에 오를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불이 났다고 다급하게 불을 끄는 꿈도 현실에서 진행되는 일이 수포가 되는 꿈이라고 하니, 현실과 반대로 꿈에서는 불이 아주 활활 타오르도록 빌어야겠죠?

 

tica101d17070957

조상이 나오는 꿈

꿈에 조상이 나오는 건 워낙 유명한 꿈자리인데요. 조상이 어떻게 행동하냐에 따라 좋게 해석되기도, 나쁘게 해석되기도 합니다. 먼저, 조상이 뭔가를 사라고 돈을 주는 꿈을 꿨다면 꿈꾼 당사자가 엄청난 재물을 모으는 꿈으로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돈뿐만 아니라 조상과 나란히 앉아서 음식을 먹는 꿈도 고민거리가 없어지는 꿈이거나 사업이 잘돼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조상이 나온다고 다 좋은 건 아니에요. 생전에 집안에 해를 끼친 조상이 집에 들어오려고 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되고, 조상이 음식을 먹지 않거나 자신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는 꿈 역시 좋지 않다고 하네요.

 

Injured knee with bloody bandage

피를 보는 꿈

꿈에서 피를 보면 괜히 온종일 찜찜하고 기분이 좋지 않아 흉몽일 것 같은 느낌이 들죠. 하지만 꿈속에서 피는 돈과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길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양의 피를 보면 볼수록 꿈꾼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해요. 실제로 한 복권 당첨자는 꿈속에서 자신이 피투성이가 된 꿈을 꾸고 난 후 복권에 당첨됐다고 하네요.

하지만 칼에 찔렸음에도 불구하고 피가 나지 않은 꿈은 흉몽이라고 하니, 꿈에서는 무조건 피를 봐야 한다는 점!

 

close up of baby clothes for newborn boy in basket

아이를 낳는 꿈

꿈속에서 임신은 행운, 성과, 풍요, 재물 등을 뜻해 대박 나는 꿈이랍니다. 그래서 출산하는 꿈은 이제 막 시작한 일이 성과를 이루는 뜻이라고 해요. 한 명 낳아도 이렇게 좋은데, 쌍둥이를 낳으면 얼마나 더 좋을까요? 쌍둥이 낳는 꿈은 겹경사가 있게 되거나 두 가지를 성취하는 등 아주 좋은 일로 이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출산을 많이 할수록, 아이들의 건강 상태가 좋을수록 길몽입니다. 심지어 내가 낳지 않아도 임산부를 보는 꿈마저 좋은데요. 임산부 보는 꿈은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에 조만간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tica101m17020132

해몽은 어디까지나 재미로 봐야 한다는 점! 좋지 않은 꿈을 꿨다면 바로 잊어버리고, 좋은 꿈을 꿨다면 그 기운을 빌려 하고자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오늘 만약 서울우유가 알려드린 길몽에 해당하는 꿈을 꿨다면 재미 삼아 복권 한번 사볼까요?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