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가 한 순간도 떠나지 않았던 서울우유 나100% TVCF 지면 촬영 현장 스케치

꽃봉오리가 맺히기 시작하는 봄의 시작과 함께 서울우유 나100% TVCF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이번 TVCF의 새로운 모델들을 만나기 위해 지면 촬영이 있는 현장을 방문했어요.

1

2촬영에 앞서 배우 분들이 오늘 촬영 컨셉을 확인하고 계시는데요, 저기 귀여운 꼬마숙녀 다들 알아 보셨나요?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아역배우 박소이양입니다.

소이양과 함께 한 지면 촬영 현장은 소이양만큼이나 밝았답니다.

3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여유롭게 감독님의 지시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순조롭게 촬영이 진행되었어요.

4

우유가 가득 든 컵을 양 손에 들고 무거운 기색도 없이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모습 너무 예쁘지 않나요?

5

촬영 중간중간 잊지않고 모니터링도 꼼꼼히!

67

세트가 준비되는 동안 소이양이 어디 갔나~?

촬영 중에는 그 누구보다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지만, 잠시 대기할 때는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벽에서 미끄럼도 타네요.

아침부터 계속 된 촬영에 지칠 법도 한데 여전히 쌩쌩한 소이양입니다.

8

잠옷 컨셉 촬영이 끝나고 외출복으로 환복하고 왔어요.

개나리처럼 노란 원피스 차림의 소이양. 스튜디오 안에도 봄이 왔나 봐요.

그리고 소이양이 환복하는 사이 스태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했는데요, 촬영 당일이 바로 소이양의 열 번째 생일이라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고 해요.

9

소이양을 위해 준비 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케이크!

10

생일파티_1_1

깜짝 생일파티에 소이양도 굉장히 기뻐했답니다. 소이양의 발랄한 웃음소리가 사진만으로도 전달되는 것 같지 않은가요?

새로운 서울우유 나 100% TVCF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