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과 윌벤져스와 함께한 서울우유 나100% TV CF현장 스케치!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했던 3월 말, 서울우유 나100% TV CF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촬영장에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했는데요. 과연 서울우유의 새로운 모델들은 누구일까요? 지금 바로 TV CF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완료01

이곳이 바로 서울우유 나100% TV CF 촬영을 한 장소인데요. 아기자기한 매력이 가득한 한 주택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촬영 전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제 모두 눈치채셨나요?

완료02

네~ 맞습니다. 2020년 서울우유의 새로운 모델은 바로 사랑스러운 가족 아빠 샘과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입니다. 아빠 샘 해밍턴과 귀여운 젖소 옷을 입은 아이들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어떤 내용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는지 궁금해집니다.

완료03

먼저 부엌을 배경으로 아빠 샘 해밍턴의 단독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냉장고 문을 열고 꺼내든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서울우유 나100% 우유인데요. 서울우유는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등급으로 모두 최고 등급을 받은 원유만 엄선하여 항상 좋은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아빠 샘이 우유 먹자~ 하는 소리에 누구보다 빠르게 달려오는 윌리엄의 모습에 모두 심쿵! 첫 장면부터 웃음꽃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완료04

그 후에는 아이들과 함께 촬영을 시작했는데요. 식탁에 나란히 앉아 나100% 우유를 마시고 있는 아이들과 흐뭇하게 바라보는 아빠 샘의 모습이 보입니다. 우유를 마시는 장면도 투정 하나 없이 즐겁게 촬영하는 아이들인데요. 우유를 마시고 ‘맛있다’라고 외치는 윌리엄과 벤틀리의 애교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도 한층 더 밝아졌답니다. 사진으로도 아이들이 촬영을 즐기고 있다는 게 보이지 않나요?

완료05

완료06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열정적으로 뛰어 노는 아이들인데요. 그 에너지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답니다. 먹성 좋은 벤틀리를 위해 어머니는 손수 간식도 챙겨오시고 스태프 분들께서 모두 잘 챙겨주신 덕분에 아이들도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완료07

완료08

마지막으로 거실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아빠의 손을 꼭 잡고 있는 윌리엄과 벤틀리! 다정한 가족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연출되어 정말 보기 좋았답니다. 순서를 맞추기 위해 하나, 둘, 셋   숫자를 세는 귀여운 윌리엄과 아빠의 말을 앵무새처럼 따라하는 벤틀리! 너무 귀여운 모습에 즐거웠던 촬영현장이었습니다. 감독님 및 스태프 분들의 따뜻한 배려와 끝까지 잘 따라와준 아이들 덕분에 이후 추가 촬영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완료09

아빠 샘, 윌벤져스 형제들과 함께한 서울우유 나100% TV CF촬영 현장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우유 선택을 위해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등급, 제조일자를 꼭 확인하세요! 서울우유는 항상 더 좋은 품질의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새로운 나100% TV CF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서울우유 TVCF 보러가기: https://youtu.be/0U_pCpxDbU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