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바나나, 딸기, 초콜릿, 커피 우유 리뉴얼 출시!

이번 서울우유에서는 기존 제품들을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신세대를 겨냥하고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옷을 입은 서울우유 제품들! 과연 어떤 것이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01

바나나 우유 리뉴얼

“왕 크니까 왕 맛있다?!” 바로, 서울우유의 대표 가공우유라고 할 수 있는 <바나나 우유>가 그 주인공인데요. <바나나 우유>는 집에서 직접 바나나를 간 것처럼 걸쭉한 식감의 바나나 퓨레를 이용해, 바나나 그대로의 맛과 풍미를 살린 고품격 리얼 바나나 우유랍니다. 그리고 이번에 <바나나 우유>가 기존 200mL 사이즈에 이어 대용량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됐다는 소식! 맛있는 우유, 더 맛있게 드시라고 무려 300mL 사이즈로 여러분께 다가간답니다.

아무래도 요즘 트렌드가 가격 대비 양과 성능을 따지는 ‘가성비’이다 보니, 최근엔 소용량보다는 대용량이 더 인기를 끌고 있고, 그렇게 소비 경향도 바뀌고 있는데요. 이에 맞춰 서울우유는 그중에서 인기 있는 가공우유인 <바나나 우유>를 300mL의 대용량의 제품으로 선보인 거랍니다.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챙겨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게요!

02

서울우유 가공 카톤 우유 디자인 리뉴얼

서울우유의 대표적인 인기 라인인 초콜릿, 커피, 딸기, 바나나 4종! 보통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20~30대 직장인까지 많은 사랑을 주고 있는데요. 특히 이 제품 라인은 국산 원유로 만들어져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순수 우유의 맛과 초콜릿, 커피, 딸기, 바나나의 다양하고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입맛과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서울우유 가공 카톤 우유! 그런데 이 4종이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됐다고 하는데요~ 바뀐 것은 바로 디자인입니다. 아무래도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는 10대~20대의 타깃에 맞춰서 디자인을 살짝 변경한 건데요.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서 서울우유 고유의 디자인은 살리되, 조금 더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게끔 디자인이 바뀌었답니다. 300mL의 용량 역시 똑같이 디자인이 바뀌게 되었어요.

더불어 우유 패키지의 뚜껑엔 국산 원유를 사용했다는 마크도 쾅! 찍혀있죠. 참고로 바나나 제품은 바나나 퓨레를 이용해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래서 ‘바나나 real’이라는 마크가 찍혀있답니다. 패키지에서부터 느껴지는 서울우유의 자부심이 보이나요? 단순히 마시는 것을 넘어 마시는 재미까지 느끼게 해주는 서울우유 가공우유 라인! 편슈머들의 취향을 저격할 신제품이랍니다.

국산 원유를 사용한 서울우유 가공유, 초콜릿, 커피, 딸기, 바나나 4종 제품! 다양한 맛과 귀여운 패키지로 더욱 친근하게 만나보세요! :D

지금 서울우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서울우유 가공 카톤 우유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기존의 패키지에서 어떤 것이 바뀌었는지 맞추는 이벤트인데요. 오늘 글을 꼼꼼하게 읽으셨던 분이라면 누구나 쉽게 정답을 아실 것 같아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캡처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