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홍보대사 11기와 함께하는 파주 모산목장 체험

1

살랑살랑 가을바람이 불던 10월 20일, 서울우유 VIP홍보대사 11기분들과 함께 파주 모산목장을 방문했습니다. 다양한 체험과 함께 우유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서울우유와 함께한 즐거운 목장체험 속으로 가보실까요?

2

3

첫 번째 프로그램은 목장체험입니다. 먼저 선생님께서 건초를 주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주셨는데요. 건초가 손상되거나 맛이 변하면 젖소가 먹지 않아서 잘 관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홍보대사 분들도 적극적으로 건초주기에 참여하는 모습입니다.

4

이어서 아기 송아지에게 우유주기를 진행했습니다. 처음에는 무서워하던 아이들도 있었지만 맛있게 우유를 먹는 송아지의 모습을 보면서 머리도 쓰다듬어주기도 하고 서로 친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5

다음에는 우유 짜기 체험을 했습니다. 옆에서 젖소 우유 짜는 방법을 직접 설명해주셨는데요. VIP홍보대사님들과 아이들 모두 재미있게 체험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6

두 번째 프로그램은 치즈 & 피자 만들기입니다. 목장에서 생산된 우유로 만든 치즈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뜨거운 물에 녹이면서 손으로 직접 쭈~욱 늘려 더 탄탄한 스트링 치즈를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치즈와 잘 어울리는 피자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7

8

피자 만드는 곳에 도착하니 다양한 재료가 놓여 있었는데요. 개성 있게 피자 토핑을 올리고 그 위에 직접 만든 치즈를 가득 넣어주었습니다. 피자는 오븐에 구워 금방 완성되었고, 가족들과 함께 나눠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9

마지막 프로그램은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이었는데요. 아이스크림 만들기에 앞서, 다 함께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송아지의 탄생부터 우유가 생산되는 과정까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열심히 집중해서 보는 홍보대사님들의 모습입니다. 

10

11

영상이 끝나고 아이스크림 만들기를 시작했는데요. 얼음 위에 초코 파우더와 시럽을 넣은 우유를 놓고 계속 저어주었습니다. 금방 초코 아이스크림이 완성되었고 취향에 따라 시리얼을 추가하여 맛있게 먹으며 체험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12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들과 좋은 추억도 만들고, 우유에 대해 많이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파주까지 와서 소중한 시간 함께해주신 VIP홍보대사 11기,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울우유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