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우유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서울우유 신공장 기공식 현장 취재!

13달콤한 봄내음이 느껴지던 지난 4월 13일 목요일,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에서는 서울우유 양주 통합 신공장 기공식이 열렸습니다! 한결 따뜻해진 날씨 덕분에 기공식에 참석하신 많은 귀빈 여러분들의 발걸음도 가벼웠는데요. 2020년에 완공될 서울우유 신공장은 하루 최대 200ml 기준 500만개의 우유를 생산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제품”을 생산 공장이 될 예정이라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서울우유 임직원은 물론 정부부처 관계자와 서울우유 VIP홍보대사까지 1,000여명이 모여 서울우유 공장 기공을 축하했는데요. 서울우유의 새로운 역사의 시작이 될 신공장 기공식 현장,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12서울우유 양주 통합 신공장(이하 신공장)은 건축설계부터 해외 유가공 전문 엔지니어링사가 참여하고, 특화된 해외낙농기술을 설계에 반영해 서울우유만의 최고 품질의 유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이날은 신공장 기공의 첫 삽을 뜨는 역사적인 자리로, 이른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기공식 현장을 둘러보고 방명록에 이름을 남기며 축하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11이날 행사는, 식전행사와 본식행사, 오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식전행사로 다양한 문화공연을 관람 후, 본식은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서울우유 신공장 공사 내용에 대한 보고, 기념사 및 시삽, 발파식, 축하떡 컷팅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은 본식에 앞서 화려한 문화공연을 관람하며, 서울우유 신공장에 대한 축하와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14공연이 끝나자, 본격적으로 기공식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MBC 아침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김이선 아나운서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진행 속에 행사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송용헌 서울우유협동조합장님이 서울우유 역사의 한 획을 그을 기공식을 기념하는 기념사를 말씀하고 계신 모습이 보이네요!

17이후 참석해주신 내빈과 서울우유 임직원 분들이 성공적인 공장 기공을 염원하며 시삽과 테이프 컷팅식을 진행했습니다. 차분하지만 유쾌한 설렘 속에, 구호에 맞춰 테이프 컷팅에 성공! 앞으로 순조롭게 신공장이 기공되기를 모두가 마음을 모아 응원했습니다.

18다음으로는 발파 행사도 진행했는데요, 송용헌 조합장님은 물론 기공식에 참석하신 내빈 여러분이 함께 발파 버튼을 누르며 서울우유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19오늘의 행사를 기념하는 축하떡의 모습입니다~ 하얀 백설기 속 서울우유 로고가 참으로 앙증맞았는데요. ^^ 너무 예뻐서 컷팅하기가 살짝 아까울 정도였지만, 예쁘게 컷팅까지 완료! 이렇게 기공식 본식 행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21행사가 끝나고, 참석하신 많은 분들은 오찬을 함께하며 자리를 마무리했는데요. 이날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신 VIP홍보대사 여러분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 맛있는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특히 이날 오찬 행사장에는 서울우유 노민호 영업상무님이 일일이 참석하신 귀빈 여러분들을 둘러보며, 서울우유 신공장 기공에 대한 소개와 감사의 인사를 전해 감동을 전했습니다.

VIP홍보대사들의 테이블에도 착석하신 상무님의 모습, 보이시나요? ^^ 열정적으로 오늘의 행사를 다시한 번 안내해 주시고, 또 홍보대사 분들이 서울우유에 보여주시는 애정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서울우유 고객 여러분부터 임직원 모두가 함께했던 서울우유 양주 통합신공장 기공식, 어떻게 보셨나요? 많은 분들의 진심어린 축하가 있었기에 이날의 기공식이 더욱 의미있고, 값진 시간이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첫 삽을 뜬 서울우유 양주 통합 신공장! 앞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유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대한민국 우유의 역사와 위상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안전하게 완성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그날까지 서울우유에 대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릴게요~!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