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100%의 새로운 얼굴, 유해진과 함께한 유쾌한 TVCF 촬영현장 공개!

12017년 2월의 어느 날, 쌀쌀한 겨울날씨 속에서도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거풍아트센터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분주한 발걸음이 오갔습니다. 바로, 서울우유의 새로운 모델을 맞이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듯한 나100%패키지와 아주 잘 어울리는 이 곳에서 서울우유 나100%의 2017년 TVCF 촬영이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웃음이 넘치던 그 현장,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2이번 서울우유 나100% TVCF에는 이런 말이 나오죠? “물에도 등급이 있듯이, 우유에도 등급이 있다1” 사실 물은 아무리 정수과정을 거쳤다고 하더라도, 1급수인지 아닌지를 꼼꼼히 다지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우유도 마찬가지랍니다! 서울우유 나100%는 세균 수와 체세포 수, 두 가지 모두 최고 등급을 받은 원유만 엄선해서 만들었어요. 물로 따지자면, 정수 이전부터 1급수인 물만 사용했다는 사실! 그래서 TVCF 현장에서도 수질등급 1급수의 물이 흐르는 약수터를 연상시키는 소품들이 곳곳에 보였습니다.

3이 곳이 바로 TVCF의 첫 장면이 촬영된 공간! 시원~하게 물을 한 모금 마신 “그”가 이렇게 이야기 하죠? “물에도 등급이 있듯이, 우유에도 등급이 있다는거, 아세요?” 여러분도 이젠, 물과 같이 우유의 등급도 한번쯤 생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4(2)촬영이 시작되기 전, 나100%의 모습도 보이네요. 1급수 약수물을 따르듯 스태프들이 커다란 통에 나100%를 가득 넣어줍니다. 방금 개봉한 나100%의 신선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네요. ^^

5이곳은 촬영의 중심 배경이 될 목장 세트장입니다. 금방이라도 젖소들이 등장할 것 같은 이 곳, 아까 담아둔 나100%도 보이네요. 이제 슬슬 촬영 준비가 마무리되어 가는 것 같은데요. 자, 그럼 이제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러 가보실까요?

6분주히 촬영을 준비하는 스태프들 사이로 저 멀리 누군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조용하지만 강렬한 모델 포스를 풍기며 단숨에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 꼼꼼히 의상을 체크하고, 주변환경을 점검하며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에서, 프로의 느낌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7카메라 앞에서 친근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이 사람! 오래 기다리셨나요? ^^ 바로 서울우유의 2017년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배우 유해진입니다. 평소에도 건강하고, 성실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우유를 시원하게 마시며 싱긋 웃는 그의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나오신 분들 많으시죠? ^^

8촬영 중, 눈이 마주치자 카메라를 향해 씩 웃어주는 모습이 멋진 유배우! 바다에서 낚시를 하던 그가, 목장에서 나100%를 들고 있으니 더욱 새로운 느낌인데요. 긴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해준 그의 모습이 멋졌습니다. ^^

9유해진과 함께한 서울우유 나100% TVCF 촬영 현장, 어떻게 보셨나요? 세균 수는 물론, 체세포 수까지 1등급으로 채운 나100%! 앞으로 여러분이 좋은 우유를 고를 때, 언제나 “선택”받을 수 있도록 서울우유는 항상 최고 품질의 제품,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 만약 이 날 촬영한 서울우유 나100% TVCF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우유 TVCF 보러가기 ▶ http://bit.ly/2nBdHtA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