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공장 물류팀, 국토교통부 개최 ‘화물차 연비왕 선발대회’서 국토부장관상 수상!

11월 26일 국토교통부 주최 교통안전공단에서 주관하는 전국 화물자동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화물차 연비왕 선발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해당 행사는 연료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큰 ‘경제 운전’을 화물 운송 분야 전반에 확산하기 위함입니다.

대회 출전자는 화물자동차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운전경력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인터넷 신청을 받은 후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했습니다. (서울우유 2명 참가)

연비 경쟁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운전자 3명에게는 금상(국토교통부장관상) 100만 원, 은상(교통안전공단이사장상) 50만 원, 동상(교통안전공단이사장상) 30만원이 지급되었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공장 물류팀에서 지입 차주로 근무중인 김경준 기사님이 참가하여 최상의 연비 기록자로 선정되어 ‘전국 화물차 연비왕’으로 선발되어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kakaotalk_20161128_084744162

서울우유는 지난해 동상 수상에 이어 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받게 되어 국토교통부,교통안전공단에서 인정하는 에코드라이브 운행을 하는 기업체로 인식되어 2017년에는 화물차 연비왕 선발대회 기업 단체전에 참가해 주기를 요청 받았습니다.

서울우유 지입차주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대회를 찾아 주신 물류팀 직원분들은 첫눈이 오고 추운 날씨에 고생하였지만 수상하신 기사님으로 인해 보람된 하루를 알차게 보냈습니다.

대내외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위상을 알리게 해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서울우유 화이팅 물류팀 화이팅

덧글 (1)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