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어떤 우유 고를지 고민하지 마세요!

01

서울우유 나 100%. 2016년 4월 1일부터 기존에 있던 흰 우유를 새롭게 리뉴얼 해 출시된 상품입니다. 현재 전국에 있는 마트에서 기존의 서울우유와 함께 판매되고 있지만, 나중에는 모든 서울우유가 나100%로 모두 대체될 예정이에요. 패키지 디자인부터 원유등급까지 달라진 서울우유 나 100%. 어떤 우유를 고를지 유제품코너에서 방황하고 있다면, 이 글을 읽어보면 도움이 될 거예요!

02

먼저, 소비자들을 제일 먼저 맞이하는 패키지 디자인!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서울우유의 상징이었던 우유 튀는 왕관 모양 대신 연두색과 초록색의 조화로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뀌었다는 점이에요. 게다가 서울우유 마크와 제품명에 그라데이션이 사라져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더욱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하지만 가장 큰 변화는 아무래도 ‘나100%’라는 손 글씨가 생겼다는 점이겠죠? 그리고 그 밑에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라는 글자도 주목할만합니다. 앞서 알려드렸던 원유 위생 등급 기준에서 체세포 수와 세균수 모두 1등급을 충족하는 원유로 100% 채워졌다는 말이에요. 서울우유에서 자신 있게 말하고 싶은 부분입니다.

03

그러니까, 원유 퀄리티가 확연히 달라졌지요. 기존 세균수만 1A 등급이었던 우유와는 시작부터 다르답니다. 혹시 서울우유 TVCF 보셨나요? 세상에 단 한 명밖에 없는 밀크 소믈리에인 바스 디 그루트가 서울우유 나 100%를 두 개의 1등급을 가진 품질 좋은 우유로 인정했답니다. 밀크 소믈리에는 말 그대로 소믈리에처럼 맛과 향, 색깔로 좋은 우유인지 아닌지 구별할 수 있는 사람인데요. 낙농 선진국 네덜란드 출신인 바스 디 그루트가 세계 최초의 밀크 소믈리에랍니다. 그가 나온 서울우유 TVCF, 잠깐 감상하실까요? >> 클릭

04

밀크 소믈리에가 인정한 서울우유 나 100%. 이젠 내 아이에게, 내 가족에게, 그리고 내 몸에 더 품질 좋고 건강한 우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체세포 수 1A등급에다가 세균수 1등급이 왜 품질 좋은 우유라는 걸까요? 체세포 수는 젖소의 건강상태를 나타내며, 세균수는 젖소의 위생상태를 나타냅니다. 두 개의 기준이 1등급인 우유라는 것은 결국, 더욱 건강한 젖소, 더욱 위생적인 목장에서 착유한 원유로 만든 우유라는 말이 되겠죠. 이는 약 1,800개의 전용목장이 있고 젖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밀크 마스터가 있는 서울우유만이 가질 수 있는 자부심이기도 합니다. 좋은 우유를 구분하는 기준인 체세포 수와 세균수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 클릭 이 글을 참고하면 좋겠네요! :-)

목장에서부터 더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원유의 품질이 더 좋아진 서울우유! 하지만 소비자들은 구매에서 가격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품질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면, 과연 가격도 업그레이드됐을까요? 하지만 가격은!

05

그대로입니다! 기존 가격 그대로 여러분들의 냉장고와 주머니를 지킬 거예요. 세균수 1A 등급 우유보다 세균수 1A 등급, 체세포 수 1등급 모두를 만족시키는 우유의 가격은 비싸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울우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더 고품질의 우유를 제공하기 위해서 서울우유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나 100%를 출시하기로 했답니다. 또한, 단순 가격경쟁이 아니라 더 좋은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내는 품질 경쟁이야말로 한국 낙농산업을 발전시키고 더불어 소비자들의 건강도 지키는 길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서울우유의 노력이 보이나요? 이번에 출시된 체세포 수까지 만족한 나100%는 최초의 제조일자표기, 콜드 체인 시스템처럼 서울우유의 생각을 펼치는 또 하나의 시작일 뿐입니다. 서울우유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낙농업계 1위 브랜드답게 더 좋은 우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제는 어떤 우유를 고를지 고민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