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제품!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 파헤치기

우유보다 여러분을 먼저 생각하는 서울우유! 여러분에게 어떤 우유가 필요한지를 고민하는 서울우유에서 살아 있는 유산균이 가득한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가 출시되었습니다. 서울우유의 신제품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 지 알아볼까요?

스트레스

현대인의 생활을 연구하다
현대인의 아침 시간은 출근과 등교 준비로 바쁘게 흘러가는데요. 그러다 회사나 학교 들어가기 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음식으로 아침 식사를 대체하는 사람들이 늘고있습니다. 또한,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제시간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기란 하늘의 별 따기처럼 허황된 이야기가 되는데요. 그렇게 또 조리된 음식을 사 먹기 일쑤입니다. 이런 식습관 변화는 현대인들의 장내 미생물의 환경을 변화시켰는데요. 20~30년 전에는 한국인들에게 전혀 찾아볼 수 없었던 크롬병, 과민성 장 증후군, 알레르기, 각종 암 등 다양한 질환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어른들에게만 변화가 나타난 것은 아닙니다. 이제는 봄뿐만이 아닌, 가을에도 찾아오는 농도 짙은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아이들의 알레르기 질환이 늘어가고 있고, 민감한 아이들은 아토피와 천식을 앓는 등 문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외부 세균과 싸워서 이길 수 있는 몸을 만들자
서울우유가 이러한 환경을 변화시킬 수는 없지만,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는데요.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에 활용한 방법은 바로 외부 유해균과 싸워서 이길 수 있는 인체에 유익한 균이 가득한 우유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유익한 균이 가득 든 우유라도 면역력을 담당하는 장까지 살아서 가지 못한다면, 아무 소용이 없는데요. 그러므로 서울우유의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 우유에는 그냥 유산균이 아닌,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 있는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를 넣었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세포 중 70%가 사는 장까지 살아서 가, 장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들어 주는데요. 산성 환경에서 견디지 못하는 유해균들은 죽게 되어,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물음표

프로바이오틱스를 우유로 먹을 수는 없을까?
프로바이오틱스가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계기는 러시아의 생물학자인 메치니코프에 의해서입니다. 불가리아 사람들의 장수 비결이 젖산균으로 발효된 발효유의 섭취 때문이라는 것을 밝혀낸 이후, 프로바이오틱스가 건강에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고 섭취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어떻게 섭취하고 있을까요? 대부분의 사람은 발효유나 약을 통해 먹고 있는데요. 이미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는 방법이 있는데, 서울우유는 왜 “프로바이오틱스 우유”를 고집했을까요?

이제껏 우유로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없었던 이유는 살균과정에서 유산균이 파괴되기 때문이었습니다. 장에 안전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프로바이오틱스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공법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서울우유는 국내 최초 FD 공법을 도입하여 살균 후 유산균을 넣는 방법으로 우유 속에 프로바이오틱스를 넣는 것에 성공하였습니다.

새로운 공법까지 도입하여 유산균이 가득한 우유를 만들어 낸 이유는 우유만으로 간단하게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영양제라면 질색하는 아이들도, 시고 단 건 싫어해서 발효유는 마시지 않는 아빠도 우유 한 잔으로 장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특히 이제까지 장이 민감하거나, 유당불내증을 앓고 있던 분들도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로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서울우유가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를 출시하게 된 배경입니다.

밀크랩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가 필요한 사람들
아토피의 아이들을 부탁해
서울 성모병원 피부과 박영민 교수팀이 아토피 피부염 환자 50명에게 프로바이오틱스를 2개월간 투여했는데요. 결과적으로 절반의 환자가 아토피 피부염 증상이 완화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유는 아토피와 같은 알레르기 질환의 주원인은 유익균 감소로 인해 제대로 성숙하지 못한 면역세포 때문인데요.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여 유익균을 늘려주면 아토피 피부염 증상이 완화되는 것이죠.

면역력을 부탁해
환절기만 되면 아픈 분들! 바로 면역력이 떨어져 있기 때문인데요. 앞서 설명했듯,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살고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장 건강에 신경을 쓰셔야 하는데요. 장에 유익균이 많아 면역력이 높아지면,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 알레르기 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유당불내증을 부탁해
유제품만 먹으면 배가 아픈 분들 유당불내증을 의심하셔야 해요. 유당불내증이란 유당 분해 효소인 락토오스가 결핍되어 유당의 분해와 흡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인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당불내증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장에서 유당을 분해해 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설사 증상을 멈추는데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으니, 유당불내증을 앓고 있는 분들도 장을 튼튼히 하기 위해서 프로바이오틱스를 꾸준히 섭취해 주세요~
서울우유 신제품인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간 건강을 위해 탄생한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우유>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