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여자들이 원하는 건?

tip101t008488핑크빛 연인들이 사탕을 주고받으며 달콤한 사랑의 언어를 속삭이는 로맨틱한 날, 화이트데이. 2월의 발렌타인데이가 끝나기 무섭게, 벌써 곳곳에서 화이트데이 특수를 노리는 마케팅이 시작되고 있는데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는 ‘모두 상술에 지나지 않는 무의미한 기념일’이라는 의견이 있긴 하지만, 서로의 연인이 있는 커플들에겐 그저 모른 척 지나가기엔 여러모로 찜찜한 날이기도 합니다.

사귈 듯 말듯 누가 먼저 고백 할지 말지, 소위 말하는 ‘썸’을 타고 있는 커플들부터, 생애 첫 연애를 앞둔 파릇파릇한 새내기 캠퍼스 커플들, 그리고 해가 갈수록 사랑에 깊이를 더해가고 있는 기존의 연인들까지.

이제 곧 다가올 3월 화이트데이를 누구보다 정성스레 준비해서, 이성에게 자신의 무한한 매력을 어필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자 마음은 여자가 가장 잘 안다.”고 하죠. 저 해피토커 우사기가 같은 20대 여성으로서 여자들이 받기만 해도 하트가 뿅뿅 생기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여성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부터 알아야겠죠?

 

 

8 9아이러니하게도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받고 싶어하는 여성의 비율이 생각보다 낮게 집계되었는데요. 따라서 마음만 급급해 상대에 대한 아무런 고민 없이 편의점 사탕바구니를 선물한다면 센스 없는 남성으로 찍히기 일쑤겠죠?  

그렇다면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까요? 그 고민, 지금부터 제가 해결해드리겠습니다^^ 20대 여성인 제가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선물리스트! 자신의 상황에 맞춰 절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이성에게 마음을 전달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정성스런 사탕 포장과 마음을 담은 카드

2

출처: Candycrate.com

주머니가 가벼운 상황이라면 생활용품 샵 이나 할인마트에서 각종 사탕류와 포장 용품, 카드 등의 재료를 준비하여 정성스런 마음으로 직접 포장한 사탕 바구니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왕 정성을 컨셉으로 잡았다면, 완제품을 구매하기보다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줄 제품들을 하나하나 선택하여 정성스레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람은 감성을 지닌 동물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넘은 값비싼 선물보다는 상대방을 생각하며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과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하는 것이 더욱 멋져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런 정성에 어느 누가 흔들리지 않을까요?

 

2. 그윽한 포도향의 스위트 와인과 함께하는 감미로운 데이트

3

출처: 아영FBC

여자친구와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고픈 남성이라면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가벼운 스위트 와인을 준비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흔히 ‘고백와인’이라고 불리는 ‘빌라엠 로제’도 좋습니다. 설레는 연애의 시작처럼 은은한 와인의 핑크빛은 은근슬쩍 내던지는 작은 고백의 시작이 될 수도 있고, 와인이 가진 기분 좋은 청량감은 와인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만드니까요.

선물하기 좋은 와인으로 ‘깔롱 세귀(Calon Segur)’라는 와인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세귀 백작이 “내 몸은 몽로즈에 있지만 내 마음은 깔롱에 있다”라는 로맨틱한 고백과 함께 연인에게 증정했던 와인입니다. 이렇게 스토리가 담겨 있는 선물을 제공한다면 받는 사람에게도 더 의미 있고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3. 흔한 것 같으면서도 받으면 기분 좋아지는 선물, 향수

4

출처: Marc Jacobs

그녀에게 조금 더 특별한 사랑 고백을 하고 싶다면? 향기로운 고백을 위한 아이템들이 여러분을 센스 있는 남자친구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좋아하는 남성에게 조금 더 여성스럽게 보이고 싶을 때 사용하는 ‘향수’. 그렇기에 남자의 입장에서 향수를 직접 골라 선물해 준다면 여자에게는 그보다 더 특별한 선물은 없겠죠?

사진 속에 있는 향수는 여성 뷰티 컨설팅 방송인 ‘겟잇뷰티’에서 1위를 한 ‘마크제이콥스 오 롤라’제품인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향수이기도 하지만, 뭇 남성들이 좋아하는 향을 담은 제품으로 유명하기도 하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4. 중년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웰빙 선물, 건강기능식품

78중년 여성 25%가 겪고 있는 갱년기. 여성호르몬의 감소가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데요. 이를 도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화이트데이에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마도 큰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원두밀 플러스’와 ‘칼슘이 가득한 검은깨 검은콩 두유’는 중년 여성의 뼈 건강은 물론, 순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알칼리성 음료로서 피부미용과 중년탈모방지에 좋습니다. 영양과 맛, 건강을 겸비한 건강식품 선물로 아내의 건강을 챙기는 자상한 남편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여심을 자극하기 위한 다양한 화이트데이 공략법,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저 형식적인 사탕을 선물하는 날이 아니라, 상대의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여자들의 마음속으로 한 걸음 더 들어가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핑크빛 화이트데이를 기원합니다 :)

덧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