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블로그 기자단 해피토커 2기 발대식 현장

12015년 2월 10일 오후 4시,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우유 본사 밀크룸에서 해피토커 2기를 환영하는 발대식 행사가 열렸습니다.

2해피토커 분들이 오시기 한 시간 전부터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현수막, 빔프로젝터 등을 준비했습니다. 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닉네임이 들어간 이름표와 서울우유도 함께 셋팅했습니다.
 3시간이 다가오자 해피토커 분들이 하나 둘 밀크룸으로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총 15명의 해피토커 분들이 선발되었는데, 아쉽게도 발대식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도 있었습니다.

4해피토커 2기분들이 모두 자리에 착석한 후, 서울우유 온라인 마케팅팀 서지혜 대리님의 인사와 함께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5발대식의 시작은 서울우유 온라인 마케팅팀 한대연 팀장님의 짧지만 임팩트있는 개회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위트가 넘치셨던 팀장님의 개회사가 시작되자 조금은 얼어있던 분위기도 많이 풀어졌습니다.

6개회사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서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위촉장은 한 명씩 호명되어 수여되었으며 서지혜 대리님이 호명하시고 한대연 팀장님이 수여하셨습니다.

7위촉장을 수여하시는 와중에 해피토커 한 분, 한 분께 기분 좋은 멘트로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한대연 팀장님의 격려로 인해 해피토커 2기 발대식의 분위기는 한 층 더 훈훈해졌습니다.

8미소 가득했던 해피토커 2기 위촉장 수여식이 끝난 후 서지혜 대리님의 해피토커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현재 서울우유에서 진행하는 SNS채널과 해피토커 리뷰 등을 보며 해피토커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꼼꼼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9해피토커 2기에서는 취재원도 함께 운영이됩니다. 취재원은 해피토커와 별개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며, 연중 상시 운영이 됩니다. 당연히 그에 따른 취재원 혜택도 있습니다.
10해피토커부터 취재원까지 소개가 모두 끝난 후 해피토커 2기분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약간은 긴장한 모습이 보였습니다.
11해피토커분들 각자 나름대로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자신의 닉네임에 대해 설명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12발대식에 참석해주신 해피토커 분들 외에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은 서지혜 대리님이 화면을 통해 한 분, 한 분 소개 해주셨습니다.
13한 시간여의 해피토커 2기 발대식이 모두 끝난 후 마지막으로 기념촬영 한 컷! 누구보다 앞장서서 서울우유를 널리 알려주실 해피토커 2기분들입니다!
16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된 식사를 끝으로, 해피토커 2기의 첫 모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해피토커 2기 대표로 사진촬영에 임하신 세 분의 표정이 너무나 밝아보이죠? 

사진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만큼 화기애애했던 서울우유 해피토커 2기 발대식 현장!
다음에는 어떠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서울우유 해피토커 2기들의 활약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세요!

서울우유 해피토커 2기 파이팅!

덧글 남기기